Current Page
  1. Home
  2. Forum
  3. WORK

WORK

Post Details
ESTUFA
COMPLETONE
  • Rate 0points  
  • 2022-12-19
  • Recommend Recommend
  • Views 249

ESTUFA

Brand Strategy
Verbal Branding
Visual Branding
Product Planning

GARDENING YOUR BODY SOUL

글로벌 패션매거진 ‘엘르, 코스모폴리탄, 하퍼스바자, 에스콰이어’의 발행 기업인 HLL의 OBM프로젝트 에스투파는 정성껏 식물을 키워내듯 우리 몸을 제대로 돌보는 시간을 컨셉으로 합니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오롯이 나에게 집중할 수 있는 ‘바디 가드닝’ 브랜드로,
25-35세 뷰티 고관여자를 타깃으로한 고기능 바디 퍼스널 케어로 포지셔닝 했습니다.
유해 성분을 배제한 클린 비건 포뮬러와 편안한 향으로 나만의 바디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안합니다.


WELCOME RAIN BODY CARE

에스투파는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과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샤워 후 건조함이 없는 고기능 비건 바디 제품으로 기획했습니다.
식물이 잘 성장하도록 완벽하게 환경을 컨트롤 하듯
바디를 건강하게 케어하기 위한 최적의 조건을 조성하는 포뮬러로 제작했습니다.

126개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EWG 그린 등급 원료만 사용해 깨끗하고 안전한 비건 바디 케어를 지향합니다.

BODY GARDENING

브랜드 네임 '에스투파'는 스페인어로 ‘온실’을 뜻합니다.
스페인의 따뜻한 기후 아래 건강하고 무성하게 자라는 식물을 볼드한 서체와 패턴, 비비드한 컬러로 재해석했습니다.
에스투파의 심볼은 ‘쉼표’를 모티브로 ‘바디 가드닝’이라는 컨셉으로 나를 가꾸는 시간 속의 쉼을 함축적으로 나타냅니다.

메인 컬러는 식물에게 가장 필요한 햇살을 상징하는 톤 다운한 노란색 컬러를 사용했습니다.
또한 메인 컬러와 잘 어우러지며, 싱그러운 온실을 표현할 수 있는 그린 계열을 서브 컬러로 사용해 포인트를 줬습니다.

Attachment brandlab_thumb.jpg
Password Please enter your password to remove or edit this message.
Edit Comment

Password :

/ byte

Password : Submit Cancel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